Jawabanmu

Jawaban paling cerdas!
2014-08-23T15:49:56+07:00
나는 당신과 함께 실망, 나는 당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하고 믿고 노력했습니다,하지만 당신은 내 신뢰를 배신

naneun dangsingwa hamkke silmang , naneun dangsin-e daehae geungjeongjeog-eulo saeng-gaghalyeogo hago midgo nolyeoghaessseubnida ,hajiman dangsin-eun nae sinloeleul baesin

maksud ku bahasa korea nya,bukan tulisan korea nya,tapi trimakasih sebelumnya
naneun dangsingwa hamkke silmang , naneun dangsin-e daehae geungjeongjeog-eulo saeng-gaghalyeogo hago midgo nolyeoghaessseubnida ,hajiman dangsin-eun nae sinloeleul baesin
makasih
sama-sama
2014-08-23T15:51:37+07:00
nan dangsin-eul silmang ,hajiman nan dangsin-e daehae geungjeongjeog-eulo saeng-gaghago dangsin-eul mid-eul halyeogo nolyeoghaessseubnida ,hajiman dangsin-eun nae sinloeleul baesin